요리하는 테디베어

[취미요리생활] 간단하게 만드는 또띠아피자!

포근한테디 2023. 10. 15. 00:17
728x90
반응형

 

테디베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집에 손님이 오셔서 간단하게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ㅠㅠ 제가 급하게 만들다 보니.. 부분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ㅠㅠ 

 

그러나!!, 너무나 간단해서 레시피 공유만으로도 하실 수 있을꺼 같아서ㅎㅎ 레시피를 공유해 드릴려고 합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재료 목록: 

또띠아,

토마토파스타소스,

케찹,

감자 1개,

스팸,

양파,

옥수수콘,

파프리카,

피자치즈,

파슬라가루

 

1.먼저 감자를 삶아 줍니다.

- 끓는 물에 소금을 살짝 넣고 30분정도 삶았습니다. 

 

2. 감자, 양파, 파프리카, 스팸을 손질해줘야 합니다.

- 두껍게 자르면 구을 때, 안까지 익지 않기 때문에. 슬라이스로 얇게 잘라줍니다.

 

3. 양파, 스팸을 볶아 줍니다.

- 팍 익힐필요 없이 살짝에 숨만 죽으면 됩니다.

 

4. 이제 피자를 만들기 시작 할 겁니다.

- 또띠아에 토마토 파스타 소스를 발라 줍니다. 소스가 지나갔구나 하는정도만 발라 주시면 됩니다.

- 옥수수콘과 볶아둔 양파, 스팸을 깔아줍니다. 이거는 내가 좋아하는 만큼 기호에 맞게 넣으시면 됩니다.

  * 단 옥수수콘, 양파, 스팸을 많이 넣고 싶으시다면 토마토 소스를 쫌 많이 바르는거를 추천 드립니다. 

- 피자치즈를 위에 뿌려 줍니다. 밑에 토핑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뿌려주면 됩니다. 

- 피자피즈 위에 케찹 한바퀴 살짝 둘러줍니다.

- 사이드에 슬라이스 해둔 감자를 성벽을 쌓듯이 둘려 줍니다. 

 

5. 이제 마지막으로 에어프라이기에 돌리면 됩니다. 

- 저는 180도 13분을 동작 시켰습니다. 너무 바삭한게 싫다고 하시는분은 시간을 쪼금 다운시켜서 하시면 됩니다.

 

 

또띠아 피자

 

에어프라이기에 다 구워지면 사진과 같이 맛있는 피자가 완성 됩니다.

 

다음에 다시 만들 기회가 된다면, 사진과 함께 자세한 레시피를 다시 리포팅 할께요 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