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잡지식 목록/생활 잡지식

[생활 알쓸몰쓸 잡지식] 여성시대 잡지 어디서 구할까!!?

포근한테디 2023. 10. 17. 12:20
728x90
반응형

테디베어 입니다.

 

매일 오전 9:05 ~ 11:00 MBC 표준FM에서 진행하는 "여성시대 양희은, 김일중입니다"를 아십니까?

저는 여성시대를 들으면서 오전에 활력을 얻고 그랬습니다.

그런데!! 이 여성시대가 한달에 한번씩 잡지로 나오는거 알고 계셨을까요!?? 아마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껍니다. ㅎㅎ 

재미있고 신나고 감동이 넘쳐나는 사연들을 모아모아 한달 한번씩 잡지로 출간하고 있습니다!! 

 

 

여성시대잡지는 어디서 구할까!?::

그런데 여성시대잡지를 파는것을 보신적이 있을까요!? 아마도 없으실 겁니다. ㅎ 여성시대는 파는 잡지가 아닌 배부하는 잡지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여성시대 잡지는 매달 10일 발행하고 있으며, 기업은행에서 배부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기업은행 ATM기 위에 올려두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잡지가 보이지 않을 경우 청원경찰에게 여쭤보면 알려주니 보이지 않으면, 조심조심 청원경찰에게 여쭈어 보시면 됩니다. ㅎㅎ 

 

이렇게 해서!! 드디어 여성시대 잡지 얻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이렇게, 여성시대 잡지를 얻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라디오는 시대가 변해도 땔래야 땔수 없는 존재인거 같습니다. 

 

시대에 있어 매순간 우리곁을 지켜주는 라디오!! 

앞으로도 더 많은 재미들이 넘쳐나기를 바라면 포스팅을 마칩니다. ㅎㅎ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