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소소한 일상일기

[테디베어 일기장] 2023년10월27일 하루시작!!

포근한테디 2023. 10. 27. 09:15
728x90
반응형

테디베어입니다. 

 

이건 내가 찍은거

오늘 벌써 시간이 흘러 흘러 금요일이 되었습니다. 직장인들은 오늘만 버티면 이제 주말입니다!! 오예~!

이번주는 외부로 돌아다닐 일이 많아서 그런지 일주일이 다른 때보다 더 빨리 지나간 거 같네요 ㅎㅎ


오늘도 건강하게 지내고, 행복한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ㅎ 시작과 끝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번주의 마지막 매듭을 잘 끝내는 금요일이 되면 좋겠습니다.!!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헨트 홍현석 :


오늘 아침에 유로파리그와 컨퍼런스리그 결과를 보는데 반가운 소식을 보았네요. ㅎ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헨트의 홍현석이 컨퍼런스리그에서 후반 12분에 교체투입이 되어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1 도움을 추가하면서 팀의 승리의 일조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413&aid=0000167584

 

이강인처럼 훨훨 나는 중...'금메달 따고 헨트 복귀' 홍현석, UECL에서 도움 폭발→팀은 5-0 대승

사진=헨트이강인처럼 금메달을 따고 유럽으로 돌아가 훨훨 나는 선수가 있다. 바로 홍현석이다. 헨트는 27일 오전 1시 45분(한국시간) 벨기에 헨트에 위치한 겔람코 아레나에서 열린 2023-24시즌 유

sports.news.naver.com

빅클럽은 아니지만,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빛을 내는 게 너무 자랑스러운 거 같습니다. ㅎ

 

유로파리그에 있는 어색한 리버풀도 5대 1로 대승을 거두었네요.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유로파 리버풀 : 

이번시즌에는 리버풀은 무서운 거 같습니다.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311&aid=0001654522

 

'엔도 데뷔골' 리버풀, 안방서 툴루즈 5-1 압승→조별리그 3연승 질주 [UEL 리뷰]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기자) 리버풀이 화끈한 공격 축구로 5골을 터트리면서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전승 행진을 이어갔다.리버풀은 27일(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에서 열린 툴루즈

sports.news.naver.com

 

 

아약스 추락, 브라이튼 안수파티:

네덜란드에 명문클럽에 아약스는 추락에 끝이 보이지가 않네요.. 챔스에서도 좋은 경쟁력을 보여줬던 팀이었는데 텐하흐 감독이 맨유로 이적한 이후 팀에 정비가 잘 되지 않는 느낌입니다.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브라이튼도 무시할 수 없는 팀이지만 아약스에 부진이 너무 눈에 들어오는 거 같아서 아쉬움이 있는 거 같습니다. 

브라이튼에서는 바르셀로나에서 임대이적 중인 안수파티가 골을 넣었네요. 안수파티에 재능이 EPL에서 어디까지 성장할 수 있을지, 그래서 다시 바르셀로나로 금의환향을 받을 수 있을지에 대한 것도 이번시즌 하나의 묘미일 거 같습니다.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117&aid=0003782835

 

몰락하는 네덜란드 명문, 유로파리그에서도 부진…브라이튼에 완패→B조 최하위 추락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올 시즌 초반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에서 고전하고 있는 아약스가 유로파리그에서도 부진을 이어갔다.아약스는 27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브라이튼에서 열린 브라이

sports.news.naver.com

 

엘클라시코:

10월 28일 토요일 23:15분에 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엘클라시코가 있습니다. ㅎ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메호대전에 열기를 이번에도 가져와 보는 즐거움을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ㅎ 

바르셀로나는 레반도프스키와 더용, 하피냐가 부상복귀를 해 훈련에 참여하였다고 하네요. 그동안 부상병동이라서 라마시아 유망주를 콜업하여 투입하였었는데, 이번에는 오랜만에 풀전력 공격진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 경기가 리그 1위가 누가 될지에 대해 영향을 미치는 만큼 치열할 것이 예상이 됩니다.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oid=411&aid=0000036471

 

엘클라시코 앞두고 호재! 레반도프스키+더 용+하피냐 훈련 복귀

[포포투=가동민]바르셀로나가 엘클라시코를 앞두고 천군만마를 얻었다.바르셀로나는 오후 11시 15분(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올림픽 루이스 콤파니스에서 열리는 2023-24시즌 스페

sports.news.naver.com

 

손흥민, 김민재, 정우영, 조규성 경기:

내일 새벽 4시 손흥민에 토트넘 경기가 있습니다.

출처:네이버 해외축구

아직 선발명단이 나오지 않았지만 이번에도 흥민손이 선발로 나와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저녁 10시 30분에는 김민재에 뮌헨 경기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해외축구

챔스에서 좋은 활약을 펼친 만큼 내일도 최고의 컨디션으로 좋을 활약을 기대합니다. ㅎ


김민재랑 같은 시간인 10시 30분에 정우영에 슈투트가르트 경기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해외축구

아시안게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어는데요. 이 기세를 그대로 리그로 가져가 좋은 활약 기대 합니다.!


내일 새벽 2시에 조규성에 미트윌란 경기가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 해외축구

팀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좋은 활약을 보여줘서 다음시즌에는 더 좋은 빅클럽으로 이적하기를 기대합니다. ㅎ


제가 아는 해외 축구선수가 이 정도라서.. 만약 놓친 선수가 있다면 죄송합니다.

결론:

마지막 금요일 파이팅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