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의 개인생활/맛집 투어하는 테디베어

[테디베어 맛집 리스트] [양주맛집] 용피리 흑염소

포근한테디 2023. 11. 6. 18:13
728x90
반응형

 

제목 : 양주맛집 용피리 흑염소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흑염소 맛집투어 입니다~

양주의 찐맛집을 알아버린거지 뭐에요~~

#용피리흑염소

오늘은 독감& 코로나 예방접종을 마치시고

골골골 몸이 허하신

할머니 모시고 몸보신좀 하려고

알아보다가 흑염소가 몸에 그렇게 좋다 그래서

인생 첫 푸드 챌린지 흑염소고기 먹으러 갑니다!

울 할무니 흑염소먹으러 간다니 넘 좋아하셨어요♡ 모메존건 또 어케 다 아셔가지궁~~^_^양주흑염소 gogo

#양주흑염소 #양주보양식

흑염소는 정말 첫 경험인데

맛잘알로 소문난 덕정역 맛집!

진짜 강추드립니다. 인생맛집 인정!

용피리 흑염소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 소개


용피리 흑염소

(1호선 덕정역 1번 출구 267m)

경기 양주시 화합로 1334 1층 용피리 흑염소

덕정역에서 짱 가까워요!

#덕정역맛집 #양주보신탕

.

처음에는 흑염소는 보신탕 누린내 심하고

먹기 힘든 요리로 많은 선입관을 가지고 있었는데

진짜 인생 맛집 찾았습니다! 흑염소가 보신탕이나

흑염소진액 말고도 무침으로 재탄생 한다니!

진짜 리얼 맛있어요! 살아생전 첨인데

흑염소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 것이었나요?

약간 돼지족발 콜라겐 같으면서도 생선의 살과도

같은 쫄깃함! 너무 신기한 육고기의 맛입니다!

용피리 이름도 넘 창의적이네요ㅋㅋ용용죽겠지~피리부는 용인가

싶었는데 사장님 성함이셨습니다..ㅎㅎ

작명센스ㅎㅎ

식당 풍경 및 메뉴


국내산 흑염소 전문이네요! 덕정역에서도 가까운 덕정역 맛집 양주보양식 집이네요!

탕&전골&수육 등 다양하게 흑염소 요리가 있네요!

식당도 쾌적하고 가족단위 단체손님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용피리 흑염소 사장님께서는

오로지 국내산 흑염소 암컷만 사용한다네요! 그래서 그런지

먹는내내 고기에서 염소 특유의 향 숫내나 누린내가 확실히 하나도!!진짜 리얼

잡내가 하나도 없었어요!

양고기 먹으러 갔을땐 진짜 심해서

호불호가 강한데 여기 흑염소 고기는

확실히 향도 없고 넘넘 부들부들 해요!!

인생첫 흑염소 경험 살렸다!!


주문하기


저희는3명이서

흑염소 무침계란찜 날치알밥

시켰어요~

흑염소로도 이렇게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곳은 첨봐요!!다 먹어보고 싶어요!

원하시는 기호에 따라

탕, 죽, 무침, 전골, 수육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넘 좋네요~

여기는 특히, 토종닭 냉채도 판매하고 있네요!

흑염소를 못 드시는 분들은 이 토종닭 냉채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흑염소 처음 먹은 30대 젊은

저도 인정하고, 닭발도 먹지못하는

비위 약한 울짝꿍도 한눈에 반해버린

양주 흑염소 덕정역 맛집..ㅇㅈ

 

 

 

주차 등 이용시간


오호~~주차장도 짱 넓고 2시간 반 무료네요!

양주 사시는 어르신들모시고 오기좋은

양주 보양식 이네요~

상차림


 

 

기본 반찬으로 양파 절임, 김치, 양배추샐러드,

생강채, 쌈장, 당근, 고추, 양념장을

내어주셨어요! 푸짐하다 푸짐해!

부족하면 더 주시더라고요~

냠냥 맛있게 먹을 준비 ing

안심이됩니다!

흑염소 수육에 찍어먹으라고

고추쌈장+들깨가루 +기름장

을 주셨네요~ 여기에 생강채 올려먹으면

좋대요! 장어집 생강채같은 원리?

생강채 덜어서 함께 투하!!

요로코롬 섞어섞어 흑염소 찍어먹을

쌈장 준비 개시 완료!

흑염소 먹방 구경해보세요~

 

 

흑염소 무침


+흑염소탕 서비스

짜잔~~ 흑염소 무침 나왔습니다!

무침 시키니 탕도 같이 뚝배기로 주셔서

일석이조! 와 국물맛이 장난아닌데요?

어린시절 광주에서 먹던 추억의 오리탕보다

더 맛있음...

무침은 새로우실텐데

저도 놀란 그맛!

진짜 짱짱짱 존맛탱이에요!

차갑지 않고 따뜻하게 볶아온 닭갈비 같은 맛?

닭갈비보다 200배 더 맛있음!

양도 진짜 푸짐합니다! 깨범벅~

쫄깃 부들부들 흑염소고기에

대파+부추+깻잎 야채범벅

몸에 좋을 수밖에 없는 조합♡♡♡

진짜 입으로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모르게 드립따 먹었네요!

흑염소뿐만 아니라 야채도 넘넘 맛있어요!

전골만 드셔보셨다면

무침 꼭 드셔보세요! 강추 별☆☆☆☆☆개

만들어놓은 양념장과 염소살코기!

한젓갈 와앙!! 꿀맛입니다!

안드셔보신 분 꼭 도전!!

따뜻한 아구찜보다 더 색다른 요리!

흑염소가 무척이나 비싸다죠!

신비의 동물 흑염소 한마리에 100만원에서

120만원까지 간다네요...우와 비싼 몸값 만큼...

몸에 좋은것들...

이색요리! 흑염소무침~아구찜닭갈비 저리가라!_용피리흑염소

용피리흑염소

 

흑염소탕


들깨와 깻잎 부추 가득한

흑염소 육수 우린 탕!

추어탕 오리탕 감자탕보다

찐한 그맛! 잊을 수없네요!

진짜 하나도 안비리고 넘 꿀맛!

흑염소 효능은 참 많대죠? 영얌만점

먹는내내 건강해지는 기분..ㅎㅎㅎ

용피리흑염소탕 넘 맛있음~~!!

흑염소탕흑염소탕

보글보글 따끈한 흑염소탕 국물뜨며

흑염소무침 먹으니 더 맛있어요!

 

.

들깨가루가 흑염소 고기 영양 흡수의 효율을

늘려주는 역할을 한다네요!

생강도 몸에 항균작용을 한다면

흑염소는 몸의 허하고 찬기운을 따뜻하게

돋궈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파와 부추도 감기뚝! 환절기 보신탕으로

최고다~~~

계란찜과 날치알밥


 

포근포근 구름같은 몽글몽글 계란찜

하얀 날치알밥 조합! 넘 맛있겠쥬~

동글동글 이쁘게 비벼서 주먹밥으로

만들어주고~

.

흑염소무침과 함께 와앙!!

넘 맛있는 조합이었습니다!

소문내고싶은 맛집 중 하나 리스트 추가입니다!

 

부모님 데리고 또 와야겠어요!

 

맛있는 한상차림~~

뜨뜻한 흑염소 요리들로

몸보신 최고당!!

#양주건강식 #양주흑염소무침

끝나고 후식으로 주신

뜨뜻한 작두콩차! 다 몸에좋은것들로만

왕창 채우고 간 소중한 한끼였네요!

지도는 아래에~

 

 

용피리 흑염소

경기도 양주시 화합로 1334 1층 용피리 흑염소

나가는 길에 보니 항암식물로 유명한

와송효소도 파네요ㅋㅋ깨알

저희도 간건강에 좋대서 선인장과

와송가루 요플레나 국 등에 넣어먹고 있긴한데

무튼 몸보신에 좋은 것들만 파시는군요~

도축검사증명서도 딱 있네요~농장에서 직접 경영하는 흑염소 집도 있겠지만 자기가 직접 기른 흑염소로 요리하는 식당은 기른 염소 다 팔려면 다리절고 병들고 숫컷이고 이런 것들 다 팔아야할텐데 용피리사장님은

농장에서 좋은 산양으로만 골라서 떼오니 더 신선할 수 밖에 없다는 신조! 듣고 보니 그렇네요~ 꼭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 흑염소집을 간다고 좋은건 아니였군요~ 무튼 건강식으로 채운 한끼! 이런것들만 매일 먹으면 좋겠네유^^

 

 

무튼 풍요롭고 맛있어던 한끼 완성~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