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의 개인생활/맛집 투어하는 테디베어

[테디베어 맛집 리스트][녹양역맛집][의정부맛집][양주맛집] 우향생고기 메밀막국수

포근한테디 2023. 11. 20. 16:56
728x90
반응형

 제목 : [녹약역맛집][의정부맛집][양주맛집] 우향생고기 메밀막국수 


반응형

서론


돈 벌어서 무하나 소고기 사묵지~

음머~ 소 한 마리 잡으러가 보입시다!

근처 맛집 찾다가

녹양역에 고기 맛집이 있다길래

찾아가 보았습니다!

우향생고기메밀막국수

경기 의정부시 진등로 8 1층

✅️ 영업시간 11:00~ 22:00

(21:30 라스트오더)

✅️ 위치 1호선 녹양역 1번 출구 969m

✅️ 전화번호 0507-1484-7173

 

#녹양동맛집

#우향생고기메밀국수

의정부에 고기 맛집 찾으러 고고~

배때기 기름칠하러 가보실까요!

막국수도 좋아하고

소갈비도 좋아하는데 그거 두 개 모두 다 파니

너무너무 너무 좋습니다ㅎㅎ

진짜 저만 알고 싶은 맛집... 또 가고 싶다...

우향생고기 메밀막국수

경기도 의정부시 진등로 8 1층

728x90
 

 

야들야들 부드러운 생갈빗살

 

 

군침 도는 빨간 육고기!! 마블링이 잘되어있습니다!! 소고기

생갈빗살이 이렇게 맛있는 거였나요..

고급진 맛... 입에 넣는 순간 녹아요!!

 

 

#녹양동맛집 #의정부맛집

#녹양동막국수 #녹양동소고기

밑반찬 풍성

상추쌈 배추쌈 깻잎쌈 한가득

 

 

야채가 한가득 너무 좋습니다.

밑반찬 곁들임 메뉴도 많아요!

반찬가짓수 많고 야채쌈 풍성

고기에 이것저것 넣고 싸 먹기 좋은

반찬들~~ 풍성♡♡

 
 

 

셀프 메뉴바에서 야채쌈은 맘껏 더 퍼다가

먹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주차장 좋음

 

주차가능 대수 많다!! 좋아 좋아

매장 앞에 주차장도 아주 넓어서

차 딱 대주고~ 들어가 봅니다.

가게 쾌적함

 

 

 

 

 

 

 

매캐하지 않고 쾌적한 고깃집 좋아 좋아

고깃집은 으레 고기 굽는 연기에

매캐하기 마련인데 여긴 쾌적하니 좋네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깔끔! 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심♡♡

평일 저녁 시간대 방문했는데

손님들도 바글바글!! 많구먼요~

홀도 꽤 넓어서 한 오육십은 거뜬히

들어갈 것 같아요!

단체 회식장소에도 최고인 듯요~~ 조만간

단체가족모임 한번 잡아야겠어요!!

바글바글 손님들

메뉴판

구이류 식사류 등등

.

 

저희는 생갈빗살 " 생 "300g이랑 메밀막국수 비빔, 한우우거지탕, 공깃밥 하나 시켰어요~

고기 본연의 맛을 위해 생갈비 했는데

주물럭도 맛있을 것 같아요!

의정부사랑카드 사용가능이네요^^

마장동 고기 투뿔뿔에 9등급!

 

메뉴가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숙성 중인 고기들

숙성 고기 맛집인 것 같아요!

역삼에서 숙성고기 먹었던 곳 그 이상으로 맛있네요!

소생갈빗살

부드럽고 소고기 육즙 가득

생갈빗살

소갈빗살은 쫄깃하다면 생갈빗살은 부드럽고

고기 육즙이 풍성해요~

사장님 왈) 마장동에서 떼온 투뿔뿔에 9등급

고기... 진짜 그 값을 하네요!

때깔부터 고급짐.

때깔이 확실히 좋네요!!

메밀막국수 비빔

고소하고 매콤 달콤

 

고기에는 역시 막국수죠!

메밀막국수 한 그릇 푸짐하게

나오네요~ 고명이 참 푸짐하고

메밀맛이 감칠맛 나요!!

부산 밀면보다 메밀 막국수가

짱이네요...

윤기 자르르 고명 가득 막국수

한우우거지탕

찐한 육수 짱짱

 

시래기 우거지와 한우 가득

육개장과 된장 그 중간인데

진짜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 양념비법 궁금...!!

한우 넣은 우거지탕 한 뚝배기 하실에에?

 

치익 치익 고기를 구워봅니다.

숯불에 예쁘게 구워

레어 미디엄 웰던 원하는 대로

다 먹어봅니다ㅎㅎ

 

쌈 싸 먹기 최고예요~ 진짜 진짜

맛있음☆☆☆☆☆ 별 5개 부족!!

파절이 짱맛 알배기 배추쌈 짱!

소금에만 콕 찍어먹어도 좋고요!!

소고기 본연의 맛 느껴보세요..

꼭이요..!

버섯, 마늘 기름장, 양파도

구워서 같이 드셔보세요ㅎㅎ

양파 간장절임도 맛나요~~

야무진 한쌈!!

만족스러운 식사♡

생갈빗살 야들야들 소고기 너무 존맛탱♡

우향생고기메밀막국수우향생고기메밀막국수
.

 

메밀막국수와 진짜 잘 어울려요~

들기름에 고소하게 잘 비벼주세요~

고기와 함께 막국수 면치기~

비빔 메밀맛국수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우향생고기메밀막국수우향생고기메밀막국수

 

뜨뜻한 뚝배기도 하셔야죠!

한국인은 밥심 고기와 함께!!

뜨뜻한 한우장터국밥 느낌

뜨뜻한 우거지탕 한 사발

들이키면 진짜 환상의 콤비!!

너무 시키지 잘한 조합이지 않나요ㅎㅎ

꼭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한우우거지탕 뚝배기 따뜻한 끼

한우우거지탕한우우거지탕

숯불 소갈비 그리울 거야ㅠㅠ 또 보자

 

오늘도 양양 이들의

고기 찐맛집 투어 너무 너무 행복한

식사였습니다~~

 

 

나가는 길에 귀여운

물고기들 찰칵 ㅎㅎ

 

#녹양동고깃집 #녹양동회식 #의정부막국수

#의정부소고기 #의정부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