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의 개인생활/맛집 투어하는 테디베어

[테디베어 맛집 리스트][목동맛집][양천구맛집] 색동저고리 맛집

포근한테디 2023. 11. 28. 14:58
728x90
반응형
목동색동저고리음식점

 

서론 :


안녕하세요~오늘의 맛쟁이투어

가족 모임으로 좋은 목동의

한정식 장소 추천드려요~:)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한정식 코스요리

#색동저고리목동점

#목동가족외식 #목동한정식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학원가 안에 홀로 있는 식당~~

월촌중학교 앞 건물에 있는

색동저고리입니다!!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저희는 할머니 생신파티 외식이라

10명 이상 대식구 모임이었지요♡

룸을 예약했어요~

색동저고리룸~~ 이름도 귀엽죠?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아늑하고 병풍이 있는

예쁜 룸입니다! 식탁형식의 룸이에요~

좌식이 불편하신 분 가족이 있을 경우

여기로~~ 예약하세요ㅎㅎ

위치 : 목동맛집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411 부영그린타운3차아파트 2층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영업시간

11:00~21:30

학원가 건물에 있어요~

효자상~ 수라상 ~ 일품상 등 이 있답니다!

정갈한 한정식에 가족잔치 모임으로

좋아요~

 

 

건물위치 : 목동 위치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색동저고리 목동점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411 부영그린타운3차아파트 2층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메뉴소개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저희는 효자상 3.3

진지상 기본 (잡채*야채샐러드*전*탕평채*보쌈*떡갈비*생선구이*호박죽*후식)

&

보리굴비와 전복장

으로 선택♡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호박죽과 토마토요리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정갈한 한상차림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탕평채와 죽순 귤 요리

두부탕수 같은 샐러드 등

제철반찬 한식이에요~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그릇마다 덜어먹는

젓가락이 따로 구비되어 위생적이게 ~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상큼하게 맛있네요~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맛있는 떡갈비♡♡ 파채와 가지런하고

정갈한 맛!!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야들야들 배춧잎에 싸 먹는 보쌈~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각종 전~버섯 김치 등등ㅎㅎ

한식에는 전이 빠질 수 없죠ㅎㅎ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깔끔하고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는 우리 고유의 한식의 맛!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한식의 미슐랭급 데코레이션 플레이팅도

이쁘네요~ 흰 접시에~퐁당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보리굴비와 옥돔으로

했는데 옥돔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보리굴비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고

담백하게 잘 찌셨네요 ㅎㅎ

전복장도 간이 딱 적당하니

맛있었어요♡

녹차물을 주십니다~

보리굴비에는 녹차물에~~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유기그릇에 조밥과 미역국~

맛이 참 좋아요~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색동저고리 한정식집

프라이빗한 룸에서

할머니 행복한 생신파티도 해드리고

오손도손

행복한 저녁 식사였답니다:)

 

후식으로 바로 옆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말차라테 바닐라라테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씩♡♡ 좋은 마무리였습니다ㅎㅎ

 

앗차! 주차등록도 꼭 하고 가세요:)

 

목동 색동저고리 1층 스타벅스

.

 

#즐거운가족모임장소 #목동가족외식장소추천 #목동부영3차식당추천 #목동한정식집 #한정식맛집목동 #선유도역당산역한정식 #가족모임외식장소목동 #JMT #오빠랑같이

목동 색동저고리 목동맛집

 

결론: 맛있는 한정식


여러분도 따뜻한 대접 원하시면

요기 한번 방문해 보세요~ 고급진 한정식 먹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